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공유

보령 [스칸디캠프팜] 캠핑후기

by 포근푸근 2021. 4. 12.

 

안녕하세요 잇님들 ㅎㅎ

오랜만에 돌아온 캠핑 후기입니다!

겨울은 캠핑을 하기가 힘들어서 못 가다가 조금 따뜻해진

2월에! 도전! 했습니다

제 생일을 맞아 다녀온 캠핑~~~ 재밌게 봐주세요


일단! 이번에 저희가 선택한 캠핑장은

보령 스칸디캠프팜 입니다!

스칸디캠프팜

충청남도 보령시 청소면 송덕신송길 229-42

 

스칸디캠프팜은 캠핑도 할 수 있고 글램핑, 펜션 등 다양하더라고요!

그리고 바로 앞에 강이 있어서 뷰가 좋습니당 ㅎㅎ

 

 

사실... 매립형 데크 사이트를 예약하고 싶었지만

화장실이 가까운 잔디 C10으로 예약했습니다!

비용은 4만 원입니다

하지만 후회...

잔디 지옥^^ 잔디는 절대 가지 마세요...

 

 

 

 

사이트 위치 참고하세요!

 

 

입실 시간은 오후 2시

퇴실 시간은 12시입니다~~

 

 

화장실과 매점

 

 

그리고 너무 좋았던 점이

샤워실과 세면실 등 시설이 너무 깨끗하고 좋았어요!!!!!

진짜 강추

 

 

 

 

 

 

먼저 도착하면 사무실에서 주차증과 쓰레기봉투 2개를 받고

입장합니다!!!!!!!!!

 

 

 

일단 짐을 내려놓고....

차를 바로 옆에 댈 수 있어서 좋아요!

 

텐트를 어느 정도 친 모습입니다

엄청 크죠??

민국이 텐트에서 탈출 한 모습 ㅎㅎㅎ

뿌듯했어요

 

 

 

이너텐트도 설치하고...

테이블이랑 의자도 세팅했는데...

오빠 우리 왜 이렇게 허전해?

아무것도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름님이 저번 여름 캠핑 때랑 똑같다고

박장대소하심 ㅠㅠ

난 괜찮아....^^

 

 

 

 

따란

그리고 이번에 구이바다를 구매했습니다!

맨날 다이소에서 냄비 하나 사서 가지고 다녔는데...

요리를 해보고 싶은 욕심에^^

구매 했습니당

 

 

 

 

 

텐트도 다 쳤으니 풍경도 볼 겸

산책을 했어요 ㅎㅎ

여긴 놀이터도 있어요! 가족들끼리 놀러 오기 딱 좋은 곳!

강이 바로 앞에 있어서 풍경도 엄청 예뻐요 ㅎㅎ

 

 

 

그리고 힘드니까 일단 맥주 한 잔...

한 끼도 못 먹고 가서 너무 힘들었다...

 

 

 

쉴 시간 없이... 또 호다닥 저녁 준비 시간

개수대가 엄청 넓어서 좋았어요!

처음 안 사실

구름씨는 설거지를 엄청 꼼꼼히 한다.

기다리는 시간이 지겨웠다.

 

 

 

저의 요리^^ 입니닷...

밀푀유전골 이에요

모양 예쁘게 하고 싶은데 구이바다가

깊지 않은 바람에 ㅠㅠㅠ

어쩔 수 없이... 하지만 맛은 짱

캠핑을 다니다 보니까 고기만 구워 먹는 게

조금 지겹더라고요... 그래서 이제

조금씩이라도 요리를 도전하려고 합니다

 

 

 

 

 

고기 츄릅츄릅...

 

 

너무 추워서 구름님이

난로도 설치해 줬어요!

 

 

 

우리의 만찬~~~

과메기 못 먹은 소원 풀기 ㅠㅠㅠㅠ

양이 거의 4인분이죠...?

 

 

현자의 생일을 맞아^^

 

 

죽도 열심히 만들어 먹었습니당

사실 별로 못 먹어서 너무 아쉽...

구름씨... 왜 이렇게 못 먹어...

 

 

전구를 키니까 정말 예쁘죠

갬성 넘친다~~

 

 

 

 

마시멜로도 열심히 구워 먹었습니당

 

 

 

마지막으로 불멍 때리기!!!!!!!!!!!!!!!


즐거웠던 캠핑 후기였습니다^^

사실 저희가 텐트를 잘못 쳐서 ㅠㅠㅠㅠ

새벽에 텐트가 무너졌어요...

진심 꿈인 줄...?

완전 기억에 남는 추억이 됐던 여행이었습니다^^

 

좀 더 따뜻해지면 방문해보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