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공유

굼벵이캠핑농원 캠핑장 (태안)

by 포근푸근 2020. 10. 8.

안녕하세요 !요즘 많이 쌀쌀해 졌는데 감기 조심하세요!!!!

주말에 다녀왔던 #굼벵이캠핑장 후기입니다!

요즘 캠핑하기 딱 좋은 날씨인것 같아요!! 생각보다 많이 안춥더라구요!(술기운인가...!)

굼벵이 캠핑장 위치는 태안 꾸지나무골 해수욕장과 매우 가깝습니다!!!

물때만 잘 맞추면 해루질도 가능하지만 이번에는 못하고 왔어요 ㅠㅠ

 

 

- 가격은 사이트당 35,000\

- 성인 2인기준 + 다자녀까지 됩니다!

(부모님 동반에 한하여 인원추가가 된다하는데! 문의하시는게 좋은것 같슴돠!)

-반려동물 동반불가xxx

- 입실 오후2시 / 퇴실 오후1시 (사이트 비어있으면 조금 빨리 입실가능하더라구욤!)_

- 전기사용 가능! 따뜻한 샤워 가능!

- 관리동에 햇반.라면.얼음.숯.장작.등등 구입가능!

예약은 카페 들어가셔서 실시간 예약하기 있습니다

매너타임은 당근 오후 11시!!!!!!!!!

자유로운 어린이들..... 그전까지 저희 텐트 뱅뱅돌면서 소리지르고 뛰어놀더라구요,,,,하하핳

물론...저희텐트 뿐만아니라 저희 주변텐트에도,,ㅎ

사이트 배치도 입니다!

저희는 B2 사이트에서 머물렀는데 명당은 c4 c5라는 이야기가 있더라구욤!

물론,, 예약도 살짝 빡쎈것 같고요....

B2 장점

관리동에 화장실과 샤워실 설겆이(주방세제 있음) 하는곳이 다 있는데

가까워서 좋았어요!

BUT... 사방면이 다 아이들과 오신 캠핑러 분들.,,! 물론 조용한분들도 계셨지만....

이건 날마다 다르니...참고해주세요 ㅎㅎㅎ

짐 내리고 관리동 좌측 밑에 주차장이 있는데 그곳에다 주차하면 된다고 하셨습니다! (공터같은곳)

고투 아스트라인

본격적으로 처음사진 찍지만

3번째 피칭이였는데 드디어 여유라는게 생겼습니다!!!!!!!!

처음 캠핑하는 다음날 집가는길에 한의원 들려서 침맞고 왔어요,,,

우리 캠핑 계속 할수 있을까..했는뎈ㅋㅋㅋㅋㅋ

네....점점 더 재밌네요!!!!!!!!!!!!!!!!!

사진찍을 여유도 생겼습니다!!

더웠던 저희는 선풍기 쐬며 신선놀음도 하고ㅎㅎ

요 선풍기는

캠핑용품 사장님의 추천템이였어요!!

여름에는 선풍기 (날개4개)

겨울에는 공기순환 (날개2개)

진짜 좋아요! 너무 시원해서 밤에는 추울지경

행담도 휴게소 꿀템!!!!!!!!!!! 동빵....핵 존맛...!

이거만 후다닥 사오고 차안으로 들어왔어요

행담도 휴게소가면 꼭 들려줘야해요!!!!!!!!약속!!!!!

선풍기쐬며 동빵도 먹고 슬슬 산책도 가야하죠~

2편 후기 들고올테니 ㅎㅎ

2부에서 봐요~

#태안캠핑 #캠핑 #꾸지나무골해수욕장 #행담도휴게소 #고투아스트라인 #아스트라인

#태안캠핑장 #태안해수욕장 #만리포해수욕장 #주말캠핑 #서해캠핑 #서해캠핑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