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공유

오늘의 포근 - 롯데몰 광명점 가성비짱 회전초밥 맛집<도쿄이찌바>

by 포근푸근 2020. 10. 8.

광명 롯데몰 우연히 지나가다가

회전초밥집이 생겼더라구요!

포근님을 섭외했어요. 후후

무려!

1접시 1,000원

가격의 메리트 goooood!

안갈수 없는 매력

위치는 5층에 위치해 있어요! 에스컬레이터 바로 앞입니당~

넓직하고 주변에 있는 음식점에 비해 더 환한느낌?

엄청 깔끔! 했어요

초밥을 선명하게 감상할수 있어서ㅎㅎ

레일에서 제일 크고 맛스러운 컬러의 초밥을 골라야하니깐요 호호

나무트레이 초밥 4,000원

그릇 초밥 1,000원

블랙그릇 2,000원

기본적으로

와사비 / 간장 / 락교 / 생강 셋팅되 있었어용!

자리에 착석하면 물이랑 장국을 가져다 주십니당~

장국이 진하고 깊은맛이 나요!!! 묵직한맛!

초밥이랑 먹으니 따뜻 허니 초밥이 더 들어가쥬

자리앞에 앉으시면 사진과 함께 초밥이름이 써있어요!

레일에 원하는 초밥이 없다! 하면

쉐프님한테 말하면 바로바로 만들어 주시더라구욤!!

사진이랑 초밥이름이랑 있어서 넘나 친절

이름모를 초밥먹다 맛있어서 이름 찾는 재미!!!

레일도 엄청 길어서 좋았어요!

종류도 다양해서 레일 돌아가면 눈데굴데굴

어느초밥이 내초밥인가~

저의 눈으로 담은 색감과 최대한 비슷하게 하려고

컬러 조절 한 점 참고해주세요!

사실 한그릇당 1000원 이라서

퀄리티 걱정을 살~짝 했는데

보는순간 아!

먹는순간 아!

괜찮네!!!!!!!!!!!!!!!!!!!!!!!!!!

밥알도 맛있고 회도 맛잇고

진짜 맛있었어용!!!!!!

이가격에 이정도의 맛이라니

포근과 푸근은 가성비에 감탄하며 먹다가

접시산하나 만들고 왔습니당 ㅎㅎㅎㅎㅎㅎㅎ

배도 두둑하고 결제하는데............

가격에 놀랍니다....반값에 먹은듯한 이 기분 ㅎㅎㅎㅎ

푸근님...나 다음번에 대왕연어초밥 꼭 먹을꺼야...^_^♥

저만 알고싶은 도쿄이찌바......

나만갈꺼야.......

리얼 가성비 굿

 

읍,면,동

시,군,구

시,도

국가

롯데몰 광명점

경기도 광명시 일직로 17 롯데몰 광명점

광명롯데몰 5층으로 가시면 됩네당~

#광명초밥 #광명회전초밥 #이케아 #광명롯데 #광명롯데아울렛 #광명롯데몰 #롯데몰

#광명 #회전초밥 #초밥 #안양 #안양초밥 #소하동초밥 #도쿄이찌바

#가성비 #존맛 #존맛탱 #초밥맛집

'나의일상 공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령 [스칸디캠프팜] 캠핑후기  (0) 2021.04.12
굼벵이캠핑농원 캠핑장 (태안)  (0) 2020.10.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