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공유

오산 다이닝 레스토랑 [에그풀]

by 포근푸근 2021. 4. 20.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산에 위치한 다이닝 레스토랑 에그풀을 소개하려고 합니당

에그풀

 

 

위치는 오산대역 앞쪽에 위치해있어요!


 

간판이 너무 예뻐요 ㅎㅎㅎ

 

 

 

 

 

내부 사진입니당

안이 생각보다 넓어서 놀랐어요!

 

 

이렇게 아이들과 따로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이 있더라고요!

예약이 필수라고 하니까 참고하세요 ㅎㅎ

 

메뉴판은 찍지 못했어요...

왜 까먹었지?! ㅠㅠㅠ

 

 

어쨌든 저희는 2인 세트를 주문했고

찹스테이크를 채끝 스테이크로 변경했어요!

변경하면 추가 비용은 5천 원입니다

그리고... 맥주를 시켰습니다....

 

샐러드가 나왔어요!!!!

 

 

 

츄릅,,,,,

 

 

 

다음 투움바 파스타가 나왔습니당

여기는 무슨 국밥집처럼.... 음식이 엄청 빨리 나왔어요

배고픈 저는 행복했습니다 ^-^

 

 

다음 주자

채끝 스테이크!!!!!!!

굽기는 미디움 레어로 했어요

진짜 진짜 맛있어요 ㅠㅠㅠㅠ

 

 

맛있어서 오열.....

 

 

 

 

맥주도 마시고 행복한 식사였습니당

배불러...

 

 

앗! 그리고 꼭 추천드리는 건

미리 예약하고 가면 브라우니를 주시더라구요!

브라우니 작을 줄 알았는데...

크기도 적당하고 맛있었습니다!!!

 

모두 예약하고 가세용!!!!!!!!!!

 

 

'맛집정보 공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산 양꼬치 맛집 [쑈쑤린 양꼬치]  (0) 2021.04.22
오산 카페 [데일리 오아시스]  (0) 2021.04.15
산본 [자갈치숯불꼼장어]  (0) 2021.04.12
오산 [임대장]  (0) 2021.04.07
오산 [호우동]  (0) 2021.04.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