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공유

오산 전 맛집 [왔슈]

by 포근푸근 2021. 4. 2.

 

안녕하세요 잇님들!

오늘은 제가 백만 년 전부터 가고 싶었던...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당...

친구한테 가고 싶다고 구천 번 정도 말한 것 같아요 ㅎㅎ 츄릅

드디어 어제 가봤습니당 그럼 시작!

 


왔슈

 

저희 집에서... 너무너무 멀지만...

그래도 맛집이라니까 찾아가는 정성... 대단

 

영업시간은!

매일 17:00 - 01:00

 

누읍동 휴먼시아 아파트 후문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당~

 

 

 

 

메뉴판입니다...

대충 찍어서 죄송해요...

하지만 이렇게 찍을 수밖에 없는... 따흐흑

그래도 잘 보이죵??

 

 

 

잘 안 보이지만...

그래도...

이렇게 계절메뉴 비슷한 것도 있더라고요!

 

 

 

기본 반찬으로 콩나물국, 열무김치, 뻥튀기를 주십니다

열무김치를 기본 반찬으로 주시다니...

이거 나오는 거 보고 여긴 진짜 맛집이구나^^

라고 느꼈어요... 직접 담근 김치 캬

 

 

열무김치 미쳤습니다...

 

 

 

저희는 막걸리도 시켰어요 ㅎㅎ

주전자에 나왔는데 엄청

시원해서 좋았습니다!

 

 

 

육전 2.0

제가... 구천 번 먹고 싶다고 말한

육전이 나왔습니다 ㅠㅠㅠ

진심 오열

여러분... 진짜 진짜 진짜 맛있어요

원래 육전은 다 맛있지만...

파무침이랑 같이 먹는 육전은... 츄릅

 

 

 

고추장 찌개 1.5

 

국물이 먹고 싶어서 시킨 고추장찌개!

약간... 아쉬운 점이 멸치 맛이 많이 났어요 ㅠㅠ

고추장 맛을 기대했는데...

그리고 간이 셉니다! 참고 참고

그래도 건더기도 많아서 밥이랑 비벼서 잘

먹었습니다... 츄베릅

 

 

 

 

 


솔직히 저희 동네에 있으면

맨날 갈 것 같은 맛집입니다... 츄릅

막걸리 한잔하고 싶은 날!

꼭꼭 가보세용 ❤

 

 

'맛집정보 공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산 카페 [데일리 오아시스]  (0) 2021.04.15
산본 [자갈치숯불꼼장어]  (0) 2021.04.12
오산 [임대장]  (0) 2021.04.07
오산 [호우동]  (0) 2021.04.05
오산 브런치 카페 [트리플 투]  (4) 2021.03.31

댓글